2 교환 , 반품 관련 공지 드립니다. 운영자(손길주) 2016-06-22 1996

안녕하십니까. 쇼핑몰 담당자 입니다.

쇼핑몰 참여에 감사드리며, 반품, 교환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 안내 말씀 드립니다.


※ 반품 환불 안내

 -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불량 발생 시 반품 환불 시 택배비는 리더스텍에서 부담 합니다.
   [단, CJ대한통운를 이용하시는 경우만 부담 되며, 타 택배사 이용 시 또는 운송 방법이 다른경우 고객꺼서 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]

 -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단순 변심으로인한 반품인 경우 "상품 용역비[조립비, 포장비]" 및
   "가격 변동으로 인한 부품 감가삭감비, 운송비"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- 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 반품 환불이 불가능 하며, 해당 제품은 제조사 규정에 따라 AS진행이 됩니다.

 - 제품 반품 환불 시 구성품[제품 박스, CD, 케이블, 보증서 외]까지 반품 바랍니다.
   구성품 없이 반품 입고 될 시 해당 부품 또는 제품의 반품이 불가하오니 필히 구성품까지 입고 바랍니다.


※ 반품 환불 불가 안내

 - 제품 구입 후 7일이 경과된 상품 또는 부품[AS 진행]

 - 구매자의 과실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또는 멸실되어 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[공급사으로 반품 불가 판정된 상품]

 - 택배 운송 중 파손된 상품 또는 부품
  [택배사 사고 접수는 고객께서 직접 택뱃가로 접수 하셔야 하며, 택배 포장 박스 및 파손 제품에 이미지는 촬영하여 제공 드립니다.] 

 - 제품 불량이 아닌 상태에서 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반품이 불가한 상품[모니터, 프린터, 노트북, CPU, VGA, SSD,키보드, 마우스, 스피커 등]


※ 상품 교환 안내

 -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불량 교환 시 자사로 제품을 먼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 [자사 미 입고 시 부품 선 출고는 어려우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]

 - 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AS만 가능 합니다.[제품 훼손, 하드웨어 조작, 기스 등]
   단, 제품 파손 또는 사용이 불가능 할 정도의 훼손 시 제품 교환은 불가 합니다.

 - 조립 상품 중 "보증스티커 부착된 제품"은 서비스 ERP를 통해 해당 부품 선출고 신청 바랍니다.[지역 센터인 경우만 해당] 


반품[교환]문의 : 070-8240-4496
   반품 입고처 :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2-398 대주아이피아 4층 4012호

감사합니다.

댓글남기기
작성자   

비밀번호 
입력
8월 무이자
배송추적
장바구니
1:1 상담